사면발이치료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세정 조회 2회 작성일 2021-06-16 23:25:01 댓글 0

본문

#사면발이 #사면발니 사타구니에 기어다니는 아주 작은 벌레들 - 성 접촉으로 감염 가능, 치료 방법 설명 by 가정의학과 전문의

사면발이는 음부에 기생하는 아주 작은 벌레입니다. 크기가 1.3~2mm 정도여서 자세히 보면 천천히 움직이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성병으로 옮기도 하지만, 침구나 유니폼을 돌려 쓰는 찜질방, 호스텔 같은 곳에서 옮아 오기도 합니다. 퍼메트린 성분의 전문의약품 크림 사용으로 쉽게 치료됩니다. 카모마일 의원 전문의가 사면발이를 쉽게 설명드립니다.
Virak Chomsky : 사면발이는 성관계보단 침구등으로 더 많이 옮음.
Natalie Yang : 으악!!! ㅠㅠ 이런 벌레도 있군요
아우 : 그냥 제모가 답이야
Sungtae Ku : 이낙연의 박그네, 이명박 사면 영상 몇개 봤더니 유트브 알고리즘이 사면발이로 이끄네요ㅋㅋㅋ
너나알어 : 답은 자털 그양 밀어라~~

[비오니까2.0]털이 가렵다 이 느낌 사면발이[비뇨기과 비뇨의학과]

PD말 : 쥐불 놀이 하듯이
Blue Moon : 좋아요
Hyunsik Lee : 황진철 원장님 너무 잘 생겼어요❤
목소리도 너무 멋짐!!
근데 잘생긴 남자 태어날려면 잘생긴 정자도 따로 있나요?
Na Sun : 쥐불놀이 하듯...이??ㅋㅋㅋ 불로 지진다 했을때 동공지진..선생님 눈빛과 저도 같았어요...ㅋㅋ..!!
소가알비 : 안녕하세요 원장님 영상잘봤습니다~
혹시.. 연고는 어떤 게 좋을까요?
뚱이 : 0:58아 놀래라

사면발이 치료

사면발이라고 생각되거나, 성상대자가 사면발이 감염이 의심되면 즉시 병원에서 정확한 검진을 받으셔야 합니다.

병원에서 사면발이로 진단이 되면 의사는 사면발이를 죽일수 있는 약을 처방해 줄 것입니다. 약의 종류에 따라 용법이 다르겠지만 꼭 명심해야 할 것은 한번의 치료로 모든 사면발이가 박멸되지 않아 추가 치료가 필요한 경우가 종종 있다는 사실입니다.

또한 성충은 다 박멸이 되었더라고 알은 살아있어 이 알이 깨면서 다시 성충이 발견되는 경우도 종종 있기 때문에 치료의 종결은 꼭 의사와 상의하여 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사면발이에 감염된 사실이 확인되면 옷과 침구류, 타올 등 최근에 사면발이에 노출되었을 가능성이 있는 모든 것들은 삶아야 합니다. 삶기가 어려운 경우는 플라스틱 백이나 비닐 백에 넣어서 2주정도 보관해야 합니다.

이 기간동안 사면발이는 굶어죽게 되며 알이 깨더라도 필요한 피를 공급받지 못하기 때문에 굶어 죽게 됩니다.
허지완 : 덕분에 저희 아버지 사면발이가 완쾌됐어요!
Bong 9 : 걸린사람만 알거에요.
십년전에 걸렸었는데
안긁으면 괴롭고 힘들어용
짱지훈 : 그냥 약국에서 약 바르면 완치됌
Z CHANNEL : 사과티비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보는거 맞냐고 십덕들아
cuty beauty khan : 사과티비가 대체 뭔데 이렇게 난리임? 재밌는거임?

... 

#사면발이치료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08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subwiti.net.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