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창포비체팰리스맛집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비상탈출 조회 2회 작성일 2021-06-16 19:15:30 댓글 0

본문

[국내여행 숙박 솔직후기] 무창포 비체펠리스 36평 오션뷰(신비의 바닷길,대하/전어축제)

국내여행기 입니다-♪
오늘은, 충청남도 보령시에 있는 [무창포 비체펠리스 36평] 후기예요 :-)
보령이 처음이였던지라 회사 콘도로 저렴히 다녀왔습니다.
무창포 비체펠리스 36평 객실 컨디션 후기 외에도
무창포 가볼만한곳/무창포 신비의 바닷길 시간 등을 다룰께요!
[S.Y]서윤 TV : 눈호강이네요 ♡한국엔 가을전어 축제군요
여행땡기네요ㅜㅜ
아담シ : 전 여기 단골이랍니당 넘 좋쥬ㅠㅠ
로디짱 : 좀 청소 관리가 안되는 느낌이나요
화장실도 곰팡이 ᆞ티비쪽도 먼지싸이고 바닥ㆍ이불에 머리카락 ㅠ
안선민 : 최악입니다. 수건과,이불에선 냄새가 나서 잠을 못잤네여. 땀냄새...꼬린내...ㅜㅜ
에어컨은 곰팡이 가득이구요. 가구는 다 낡아서...ㅜㅜ
여튼 1박을 했으니 망정이지 그냥 돌아가고 싶은걸 참았네요. 괭장히 불쾌합니다.
탱곰부부 : 네... 많이 그런거같아요 ㅎㅎ

(여행은 맛집) 백종원의 3대천왕맛집 & 무창포 회센터 / 충남보령 무창포, 주꾸미철인데 어디가서 먹지~?!

#무창포맛집#무창포주꾸미#백종원의3대천왕맛집

무창포소개영상은 편집이 끝났지만 요리레시피영상
몇가지를 올린후 6월중순경 업로드될 예정입니다~!

20년넘도록 여행갈때마다오는 비를 이번에도 맞으며
주꾸미철겸해서 2년만에 다시 무창포를 밟았습니다.
여행을떠나면 막상 먹을곳은 많아도
어디서 먹을까 고민을 하는데요.
티비에서 나온 백종원의 3대천왕 맛집 그린하우스와
운치있는 테라스가 아름다운 무창포 조개구이회센터
2곳을 다녀본후 후기를 남깁니다
영상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서울중고차TV허사장 : 평가 굿~~^^ 항상 응원 합니다.^^
Laamzi TV - 람지티비 : 아 포차느낌 넘나 운치있규<~쭈꾸미 엄청 탱글탱글 하네요!! 마무으리 볶음밥까지
김훈남TV : 백종원 맛집만 찾아 다니시네요 ㅎㅎㅎ 좋아요 이런거 ㅎㅎ잘보고가여
졸졸로그 : 오늘 맛있는데 드시러 갔네요!!!!
와 근데 진짜 크네요!!!!!
역시 와사비장 ㅠㅠㅠㅠㅠ
제철음식이 최고에요!!!!!
비 보시면서 한만 하시는거 완전 운치있으세요!
추너 : 쭈꾸미가 뭉크의 절규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ㅎ사실 저는 음식 맛 만큼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게 식당의 분위기나 서비스 친절도라 생각하는데..먹는 중 쫓겨난거 생각만해도 한숨나오네요..
쭈꾸미집은 몰라도 4대천왕 맛집 음식은 맛있었으니 다행입니다..

[VLOG #4] 무창포 비체팰리스 2박3일 가족여행, 모래놀이, 먹방 브이로그

#무창포 #비체팰리스 #2박3일여행먹방

안녕하세요.
네번째 영상입니다.

가족들과 다녀온 무창포 2박3일 여행영상 입니다.
숙소는 비체팰리스 라는 곳이구요.
지난 3월에 처음 1박 한 후에 날이 따뜻해지면 다시 오자고 하고 5월말에 또 다녀왔습니다.
가족여행으로 비체팰리스 생각 있으신 분들 적극 추천 드립니다.
저희 가족은 매우매우 만족해서 다시 또 갈 것 같아요 ㅎㅎ
Julie Eum : 저도 이번에 2박 3일 여행가요!

... 

#무창포비체팰리스맛집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01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subwiti.net.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